최고의 전도지는 바로 성경입니다


"전도용 성경"





사영리 + 쪽복음


okBIBLE은 누구나 쉽게 하나님 말씀을 읽고 복음을 알 수 있도록, 사영리와 쪽복음을 통합한 혁신적인 전도용 성경으로서, 특별히 교회와 성도들의 사업장과 일터 그리고 가정을 통해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 나라의 헌법이고, 우리는 하나님 나라의 대사이자,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통로입니다.




첫 달은 무료로 받게 되며, 그 후에는 구독료 월 1만원이 결제될 예정입니다. 받아보신 후 언제든지 취소 가능합니다.







정기구독 시 로마서, 누가복음, 전도서 등 새로 발행되는 다양한 okBIBLE이 3개월마다 순서대로 자동 배송되어 편리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성경은 성도들의 성장만을 위해 주신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잃어버린 양들에게 주신 하나님의 편지입니다. 난해한 책이 아니라, 누구나 읽고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성령의 영감으로 쓰여진 온전한 복음입니다.




우리 입술로 전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전도지도 단편적이고 전단지로 느껴져 때로 격에 맞지 않아 보입니다. 교회 이름이 적힌 포스트잇이나 휴지는 마케팅이지 복음을 전하는 것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실수하지 않습니다. 부족하지 않습니다. 가공하지 않은 그대로 우리 주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왜 성경을 전도에 활용하지 못했을까요?


첫째, 성경책이 비싸게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2~3만원하는 성경을 나누어 주기가 쉽지 않습니다. 둘째, 성경을 선물하더라도, 너무 두꺼워 일반인들이 읽기가 부담스럽습니다. 세째, 기존 성경 재질이나 디자인이 경전 같아서 낯설고 익숙하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선물하지 않는 이유들입니다.





쪽복음과 사영리를 결합한 okBIBLE은


부담없이 신청해서 누구나 친근하게 읽을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복음의 격에 맞는 고급디자인과 재질을 구현하였고, 심지어 장(章)과 절(節) 표기도 제거해서 넌크리스천이 하나님 말씀 자체를 읽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하였으며, 구속사를 담은 사영리를 통해 복음 전체를 한 눈에 본 후에 쪽복음을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현대 교회를 많은 사람들이 비판합니다.


그러나 그들도 키에르케고르가 언급한 "단독자"(Der Einzelne)로서 복음 앞에 서면 달라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리에 목 말라합니다. 심령이 가난한 자는 창조주를 갈망합니다.





1 DAY 1 SOUL
하루 한 영혼


전도는 이벤트가 아니라 삶이며, 전도팀만이 아니라 모든 성도들의 특권입니다.

말씀을 읽고 말씀을 전하는 삶 !



성경을 읽을 때 성령께서 일하십니다.


인간은 진리를 접하면, 내면에 큰 빛을 경험하게 되고, 창조주의 말씀을 들을 때 죄가 드러나게 됩니다. 영혼에 놀라운 변화가 시작됩니다.





왜 okBIBLE인가


성경이 없는 사람이 한국에만 3,000만명(60%)이 넘는다고 합니다. 우리에게 흔한 성경이 넌크리스천에겐 없습니다. 기존 성경은 비싸고 두꺼워서 일반인들이 읽기에는 매우 힘듭니다. 교회를 비판하는 사람들이라도, 예수님에 대해서는 열린 마음을 갖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문제는 그들이 단 한 번도 성경을 읽어본 적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복음 자체를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어야 합니다. 말씀을 전할 때, 말씀이 역사합니다.




역사성




1885년 이수정에 의해 마가복음이 번역되어 출간되면서, 1900 ~ 1918년 사이에만 쪽복음 성경 620만권이 권서인들에 의해 전국에 배포되었습니다.(영국성서공회 통계) 당시 우리 나라 인구가 약 1,800만명임을 감안할 때 인구의 약 1/3 이상이 하나님 말씀을 받게 된 것입니다. 1907년 평양대부흥은 뜬금없이 일어난 것이 아니라, 바로 하나님 말씀의 장작(firewood)이 대중의 영혼에 쌓였기 때문이였습니다. 하나님의 돌직구 말씀에 능력이 있다는 정신을 이어받은 전도용 성경인 okBIBLE은 사영리와 복음서를 통합한 혁신적인 성경으로, 전세계 사업장과 일터, 교회와 가정을 통해 대중들에게 보급되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도래는 하나님의 헌법인 성경을 보급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권서인 (勸書人)


평양대부흥의 초석을 놓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쪽복음을 보급하여 대중의 가슴에 말씀의 장작(firewood)를 쌓았던 권서인. 이제 성도들의 가정과 일터와 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이 유통되는 꿈을 꿉니다.






구성


넌크리스천에게 낯선 절(verse) 표시를 과감하게 없애고, 장(chapter)별로 소제목을 두어, 딱딱한 경전이 아닌, 마치 친근한 책처럼 읽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한 장이 끝나면, 다음 장을 연이어 배치하지 않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게 함으로 부담없이 읽게 됩니다.


User Friendly


기존성경이 아닌 일반도서식 배열로 읽기가 아주 쉽고 잦은 문단 나누기를 통해 성경 내용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중요 핵심 구절마다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삽입하여 뜻을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 말씀 (The Word)

기존 예배용 성경과 달리 일러스트레인션이 풍부한 동시에 휴대가 간편하고, 사영리 + 쪽복음의 통합을 통해 기존 전도지의 약점을 극복함으로 넌크리스천들이 쉽게 성경을 읽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okBIBLE은 먼저 구속사 전체(새로운 형태의 사영리)를 한 눈으로 보여준 후, 쪽복음이 시작됩니다. 정기구독을 신청하시면 요한복음, 잠언, 마가복음, 로마서, 누가복음, 전도서 등 다양한 okBIBLE이 (3개월 사이클로) 순서대로 매월 20권 자동 배송됩니다.

우리가 하루 한 명에게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여도 1년에 240명 이상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고, 30년이면 7,200명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Recommendation



Loren Cunningham, Founder of YWAM





중국어, 영어, 아랍어, 태국어 버전도 신청가능합니다


기타 언어도 후원이 확보되는 대로 제작 예정입니다. (문의 sunny@hosanna.net)






okBIBLE Contents